01월 20일 ~ 02월 18일오늘, 당신이 감당해야 할 일의 몫이 비교적 적은 하루가 예상됩니다. 당신의 역할이 작으면 작은 대로, 보다 크면 큰 대로 충실한 정도에 따라 정당한 대가가 주어질 것입니다. 기대 이상을 바라는 욕심이 없다면 순조로운 하루가 될 것입니다. 자잘한 근심 걱정일랑 이 기회에 한 켠에 접어두시고 평화로운 마음을 한껏 누려 보는 하루가 되시기 바랍니다. 이동할 일이 있다면 시계 반대 방향으로 이동 하는 게 좋습니다.
02월 19일 ~ 03월 20일근심보다는 용기가 필요한 날일 것입니다. 운명은 용기 있는 자에게 너그러운 선처의 여지를 갖는 법이니까요. 당장의 어려움에 실망과 좌절로 주저앉는 어리석음을 자신에게 허락하지 마세요. 결과적으로는 달고 보람 있는 열매가 기대되기도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오늘의 경험이 앞으로의 삶에 큰 힘이 될 것이라는 점을 염두에 두시기 바랍니다. 식물에 관련된 업에 종사하는 사람은 더욱 식물에 신경을 써야 하며 물에 관련된 종사자는 하고 있는 일이 잘 돌아가고 있는지 다시 한 번 점검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03월 21일 ~ 04월 19일오늘 당신의 별자리는 실리적인 것보다는 추상적인 것을 위해 노력해야 할 때라 조언 합니다. 추상적인 것이란, 다름 아닌 사람들의 마음을 말하는 것인데, 당당한 외향적인 모습 속에 숨어있는 유연한 당신의 태도는 어떤 누구에게도 가볍게 비춰질 수 없는 큰 사람으로 각인 될 수 있는 중요한 포인트라고 볼 수 있겠죠. 돈과 명예를 먼저 쫓고자 한다면, 원하는 것을 이루기가 쉽지 않으니, 지금은 사람과 인연을 소중히 하면서 당신의 편으로 만드는 일을 먼저 해야 할 것입니다.
04월 20일 ~ 05월 20일잘 정리된 상황은 안정된 결실을 보장하는 최소한의 하루가 될 것입니다. 하지만, 상식적인 생각 외에 상황들이 현실에는 늘 존재하고 있죠. 아직은 고삐를 늦출 때가 아니니, 현재의 능력과 현실의 상황을 분석하기보다 저돌적으로 움직여보세요. 그에 대한 보답이 따르게 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주변을 점검하는 것이 가장 첫 번째 과제가 되겠습니다.
05월 21일 ~ 06월 21일겉보기에 평탄하고 안락한 하루가 예상됩니다. 그러다 보면 우려하는 대로 현실에 안주하는 성향을 띠지 않을 수 없게 될 것입니다. 일 혹은 사랑에서 희비가 엇갈리는 감정을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예를 들자면, 사업에서 일이 순조롭게 풀리며 성장하는 기운을 느끼는 반면 사랑하는 사람으로부터는 애타게 찾는 소리를 듣게 될 것입니다. 선택은 당신의 몫이겠습니다.
06월 22일 ~ 07월 22일오늘 아주 외딴 곳에 앉아 있는 형상이니 아무도 당신의 입장과 현실에 대해 관여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경우일수록 당신의 처지나 입장에 대한 변명은 가급적 삼가시고 묵묵히 제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시기 바랍니다. 비록 처음에는 확신이 서지 않아 망설임이 많겠지만 일단 착수하게 되면 무리 없이 추진될 수도 있습니다. 연인이라면 서로 전화 정도만 주고 받는 것이 좋겠습니다.
07월 23일 ~ 08월 22일흔히들 나무는 보고 숲은 보지 못한다는 말을 합니다. 세상을 보는 시각에 있어서도 바로 눈앞에 있는 것만 보고 상황을 판단하게 되면 적지 않은 실수를 하게 될 우려가 많습니다. 보는 눈이 좁아서 사소한 것에 연연하게 되기 쉽습니다. 벙어리 냉가슴 앓듯이 속으로 혼자서만 괴로움을 삭이는 하루가 될 것 같습니다. 누구에게 말하기도 쉬운 일은 아닐 것입니다. 아쉽게도 이래저래 인내가 요구 되는 하루가 되겠네요.
08월 23일 ~ 09월 23일당신의 인내가 돋보이는 하루가 되겠습니다. 뜻밖의 곤란으로 노고가 만만치 않은듯하나 그동안 갈고 닦아왔던 당신의 인내로 인하여 무리 없이 곤란한 상황을 마무리 하겠습니다. 하늘은 피할 여지를 마련해주고 시련을 내리는 법이라고 했습니다. 고비를 넘기고 나면 오히려 한결 사정이 수월 해지겠네요. 추위에 떨어본 사람이야말로 태양의 따스함을 진실로 느낄 수 있습니다.
09월 24일 ~ 10월 22일오늘은 만나는 사람마다 쾌활하고, 긍정적인 당신의 영향으로 편안함을 느끼게 됩니다. 또한 하고자 하는 일에 준비가 다 되어있다면, 더 이상 망설일 필요가 없겠네요. 원하는 것을 할 수 있는 적절한 시기가 되었습니다. 단지, 당신이 주저하게 되는 이유는 한 가지, 첫 발을 내 딛게 될 때의 두려움과 같은 것이죠. 스스로 자부심을 갖도록 하세요.
10월 23일 ~ 11월 22일보람이 느껴지는 하루가 될 것입니다. 그동안 당신의 수고와 노력에 비해 성과가 미미하던 일들이 눈에 띄는 진척을 보이기 시작합니다. 세심한 주의와 꼼꼼한 검증의 단계를 거쳤으니 이제 성장과 발전의 풍성한 결과를 기다리는 일만 남았습니다. 강한 신념에 의해서 강한 인간이 태어납니다. 그리고 그것은 한층 더 인간을 강하게 한답니다. 당신의 강한 신념이 일을 성사 시키네요
11월 23일 ~ 12월 24일부자와 가난한 자의 차이를 알게 되는 날입니다. 부자는 어디서나 기회를 발견하려고 애씁니다. 그래서 실제로도 많은 기회를 발견하게 되죠. 반면, 가난한 사람은 어디서나 안 되는 이유를 찾기 때문에 기회보다는 장애물만 가득한 법이죠. 당신은 어떤쪽을 택하실 건가요? 물론 기회를 찾아 부단히 애쓰는 사람이 되어야겠죠. 오늘은 여기저기 생각을 열어두세요. 당신의 관심을 장애물 보다는 기회 쪽이어야 합니다. 시간이 없다, 능력이 부족하다는 것은 장애물만 높이 쌓는 것 밖에 되지 않습니다. 유통업에 관련된 사업에 종사하는 사람이라면 큰 거래 건이 성사 됩니다.
12월 25일 ~ 01월 19일별이 그 자리에 있기 힘든 상태이니 오늘 아등바등 쉽지 않은 하루가 되겠습니다. 점점 상황이 불리해지거나 어려워지는 처지가 예상됩니다. 또한 자신의 고통이나 불행의 승화는 당신보다 더 힘든 이웃을 배려하는 마음에서 비롯됨을 염두에 두시기 바랍니다. 그러나 망연자실 하늘만 쳐다볼 수는 없겠지요. 지혜를 모아 방책을 강구해야 합니다. 오늘을 헛되이 보내지 마시고 내일을 위한 지도와 나침반을 준비해 주기 바랍니다. 곧 긴요하게 쓸모가 있을 겁니다.
회원가입없는 무료운세 깡지운세
'운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띠별운세 오늘 2024.09.11. (3) | 2024.09.11 |
---|---|
띠별운세 오늘 2024.09.10. (4) | 2024.09.10 |
띠별운세 오늘운세 (3) | 2024.09.09 |
별자리운세 오늘 2024.09.08 (2) | 2024.09.08 |
띠별운세 오늘 2024.09.08 (6) | 2024.09.08 |